본문 바로가기
주식

주식투자 포기하는 방법은 없나요? (feat: 다 때려치고싶다)

by 단타클로스 2022. 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단타클로스입니다. 드디어 40만 원의 벽이 허물어졌습니다. 시드머니 200만원이 한 달 만에 35만 원으로 순삭, 돈삭제 되었네요. 최근 2거래일 간 약간의 수익을 거두면서 자신감이 붙었었는데 이것이 화근이었습니다. 건방지게 또 이것저것 기웃기웃 급등주 따라가기 매매를 하다가 결국 이지경이 되었네요. 그래도 쌉니다. 에휴, 속상하네요.

 

 

오늘은 주식투자 포기하는 법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포털에서 주식투자 포기하는 법을 검색해 봤습니다. 주식투자를 포기하지 말라는 말만 있더군요. 과연 주식투자 포기할 수 있을까요? 주식투자를 완벽하게 포기하고 다시는 안하시는 분이 정말 있을까요? 아마도 저는 그렇게 못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주식투자를 잘해가지고 소소하게나마 수익을 얻어서 고기도 사먹고, 사우나도 가고, 마, 다하고 싶은데 그게 참 어렵네요. 

주식투자 포기하는 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반응형

댓글